티스토리 뷰

장서희 나이 성형 언니 장정윤 집 결혼 부라더시스터


배우 장서희가 티비조선 예능프로 '처음부터 패밀리-부라더시스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라더시스터'에서는 장서희가 친언니 장정윤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자매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장서희는 '부라더 시스터'에서 강호동과 함께 MC도 맡게 됐다고 하니 반갑고 기대가 됩니다.


그동안 장서희는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빼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고, 중국에도 진출하여 배우로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TV예능 프로에도 종종 모습을 보였는데요.

가상연애 예능 프로 '님과함께 시즌2'에 출연하여 윤건과의 연애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고,
SNL코리아, 서울메이트, 아는형님, 무릎팍도사,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에 출연한 바 있고, 한밤의 TV연예를 진행하며 MC로서 역량을 보여준 바도 있죠.



장서희는 tvN 예능 '부라더시스터'에서 친언니 장정윤과 함께 출연하는데 장서희 언니 장정윤은 중국에서 소속사 대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서희가 중국에 진출하고, 한국, 중국, 대만 합작 드라마 '경자 서경기'에서 1인 2역을 연기했을 당시에는 중국 사상 최고 대우를 받으며 출연료 10억원을 받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장서희는 어려서부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귀염둥이 막내입니다.



장서희는 "큰 언니가 38년의 배우 생활을 하면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준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서희 언니 장정윤은 연기 이외에는 할 줄 아는 것이 전혀 없는 장서희를 위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중국으로 같이 가 활동을 도왔습니다.




'부라더시스터' 예고 티저 동영상에서 장서희 장정윤 자매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부시시한 모습으로 초딩 입맛 아침을 먹고, 드럼을 치며 하루를 시작하는 장서희의 모습을 비롯해 폭풍 잔소리를 하는 언니 장정윤,
장서희 장정윤 자매의 좌충우돌 장보기 모습과, 배탈이 났는지 화장실을 찾아 헤매는 장면등도 잼있어 보입니다.



장서희 하면 바로 떠오르는 드라마가 있죠.

바로 역대 막장드라마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인어아가씨'와 '아내의유혹'

두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장서희는 당시 엄청난 연기력으로 반향을 일으키며 연기대상을 받았는데, 특히 '인어아가씨' 경우는 2002년 MBC 연기대상을 비롯 5관왕이라는 전무후무한 수상기록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장서희의 연기자로서의 인생은 그리 순탄치 않았는데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81년에 주최된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진으로 뽑혔고, 이후 모델과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 장서희는, 이상용과 '모이자 노래하자'를 진행했고, 과자 광고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아나갔습니다. 그러다가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성인 연기자로 데뷔합니다.



아역배우가 성인배우로 거듭날때는 징크스가 있죠.

대중들의 뇌리에 아역배우시절 이미지가 각인되어 성인배우로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장서희 경우도 데뷔 직후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고 '뽀뽀뽀'의 뽀미언니(7대)를 맡는 등 나름대로 인지도가 있었지만, 그 이후로 인기를 얻지 못해 조연이나 단역 생활에 머무르며 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무명 배우로 무려 13년간을 힘들게 버텨왔다고 하네요.



드라마 《허준》, 《태조 왕건》, 《그 여자네 집》등의 인기 드라마에 조연으로 자주 출연했고, 특히 《한명회》에서 폐비 윤씨역을 맡으며 열연을 펼쳤지만, 당시에는 조연 배우는 인정을 못 받던 시기여서 묻히게 됩니다.

2000년 '온달왕자들'에 출연했던 장서희의 연기를 눈여겨 본 임성한 작가의 눈에 띄어, 2002년 MBC 드라마 '인어아가씨'에 장서희가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거의 무명에 가까웠던 배우를 서브도 아닌 주인공으로 쓰는 것을 MBC에서 찬성할 리가 없었고, 결국 MBC와 임성한의 신경전 끝에 “장서희 아니면 드라마를 갈아엎겠다”고 임성한이 엄포를 하고 나서야 캐스팅이 확정되는 우여곡절을 겪습니다.



'인어아가씨' 방영 석 달 만에 시청률은 30%를 돌파했고 최고시청률 47%에 이르며 드라마가 초대박이 납니다. 장서희는 복수심에 불타오른 은아리영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고, 결국 2002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무려 5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드라마 한 편으로 무명에서 연기파 배우 & 인기 스타가 되었으니 그야말로 인생역전인 셈.

《인어 아가씨》 종영 직후에도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고, 더불어 《인어 아가씨》가 중화권에서 인기를 끌면서 중국에 진출했는데, 중국 드라마인 《경자풍운》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2008년 김순옥 작가의 '아내의 유혹'에서 여주인공 구인재 역을 맡아 또한번 초대박이 났는데, 《아내의 유혹》은 그야말로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어 아가씨》 이상의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고, 국내와 중화권 모두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면서 2009년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합니다. 이로써 일일극으로만 대상을 두 번 수상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좋은 연기로 호평을 받고, 2014년 '뻐꾸기 둥지', 2015년 '엄마' 2017년 김순옥 작가와 9년만에 재회한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sbs연기대상 최우수상을 받습니다.

장서희는 자신을 과감히 주연으로 기용한 임성한, 재기를 도와준 김순옥 작가를 자신의 은인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또한 장서희 본인은 막장 드라마라는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막장도 하나의 장르로 인정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혀왔습니다.



장서희 프로필을 간략히 보자면,

장서희 본명이구요. 흥덕 장씨 입니다.

1972년1월5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상당히 동안이죠.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

장서희 키 161cm/46kg. 아담한키에 좀 마른체형입니다. 혈액형은 B형, 종교는 불교입니다.

학력은, 서울화계초등학교-창문여자중학교-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를 나와서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졸업.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인데 최근 계약종료되서 새 소속사를 구하는 중.


장서희 성형 의혹


장서희는 대한민국의 여배우인지라, 우리나라 여배우라면 피해갈 수 없는 성형 관련해서 대중의 관심도 많은데요.

2015년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에 출연해 예전부터 끊임없이 제기된 성형설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내비췄습니다.



장서희는 “중국의 전형적인 미인은 해바라기씨 같은 브이자 턱을 가진 얼굴이다”며 ”이에 중국 네티즌들이 내 얼굴을 컴퓨터로 조작했다. 그러자 성형의혹이 일었다“고 밝히면서,

“성형설 이야기는 너무 많이 들었다. 그 속에서 교훈도 얻었다. 사람들은 나를 한 단계씩 정석을 밟고 올라온 배우로 인정해줬기 때문에 성형에 대해 배신감이 들었던 것”이라고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예전 '한밤의 TV연예'에서 엄청 부은 얼굴로 나온 적이 있었는데요.
보톡스를 맞고 나서 붓기가 가라앉지 않은 데다가 감기까지 겹쳐서 부운 얼굴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장서희는 대중은 게으른 여배우를 싫어한다며 여배우가 얼굴을 고치면 성형했다고 비난받지만, 얼굴을 안 가꾸면 이것으로 인해 또 비난받는다고 고충을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장서희는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를 한참 넘어선 나이때문에 대중의 장서희 결혼, 이혼 여부에 대해 관심도 많은데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싱글입니다. 시간날때마다 좋아하는 만화책을 읽는다고 하네요. 일 좋아하는 만화는 '열혈강호'라고...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듯한 장서희가 결혼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요?


장서희는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장서희 결혼'이라는 주제에 답변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녀는 혼자 훌쩍 어디론가 여행하는 것과 인형을 만들거나 반려견 옷을 만들어 주는 것을 좋아한다고 전했고, 좋은 사람이 생기면 연애만 하고 꼭 결혼이라는 틀에 들고 싶지 않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결혼에는 책임과 희생이 따르고 양보가 필요한데 그걸 감수할 만한 좋은 사람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장서희 집 아파트




2017년 말 tvN 예능 '서울메이트'에서 장서희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서울메이트는 외국인 게스트를 한국인 호스트 집에 초대해 2박 3일동안 지내면서 함께 한국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죠.



장서희가 살고 있는 깔끔한 외관의 아파트 모습과, 햇볕이 잘드는 널찍한 거실이 보입니다.

소파도 베이지톤으로 전체적으로 화이트, 아이보리 베이지톤의 깔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네요.


채광이 좋은 침실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아늑해 보이네요.

주방도 깔끔~ 널찍하고 세련되 보입니다.


드레스룸도 정리정돈이 정말 잘 되 있네요. 장서희가 상당히 깔끔한걸 좋아하나 보네요. 보기 좋습니다.

그 아래는 게스트룸인데, 서울메이트에 출연하는 게스트가 쾌적게 지내도록 배려하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배우 장서희가 거주하는 집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2008년에 준공된 2개동 80여 세대가 사는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23층. 장서희 집은 53평 평형이고 방3개/화장실2개 발코니 확장형 구조로 추정됩니다.

현재 매매가는 9.0~13.8억원, 전세가는 7.2~8.0억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