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직업 서울대 나이 인스타

 

연애의맛 시즌3에 새롭게 합류한 윤정수-김현진에 대해 두 사람의 첫만남 부터 데이트 과정, 특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김현진 직업 학력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정수와 과거 한 예능 프로에서 가상 결혼을 했던 전부인? 김숙은 연애의맛 시즌3 스튜디오에서 MC로 출연하게 되면서 전남편? 윤정수의 현실 연애를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호빗 라인이라 잘 안다는 연맛MC 박나래는 개그맨 선배 윤정수를 괜찮은 남자라고 인정하기도 했죠. 

윤정수는 소개팅에 앞서 경매 2년, 회생 3년, 김숙과의 가상 연애 3년으로 잃어버린 10년의 세월을 겪으며 연애에 대한 자존감이 다소 떨어졌던 상황이라고 연맛 출연전 소외를 밝혔는데요.

방송 예능이 아닌 실제 연애를 해보고 싶다면서 연맛 출연전에 다이어트도 열심히하고 남다른 각오?로 임했다고 하죠.

 

사실 윤정수의 첫 소개팅 상대는 연애의 맛 6회 방송분까지 나간 현재의 김현진이 아니었죠.

윤정수의 첫 소개팅 상대녀는 박수진이라는 사람이었는데요.

 

연애의 맛 시즌3 첫회 방송에서 윤정수의 소개팅녀로 나온 박수진 모습입니다...

식욕억제제까지 먹으며 남다른 각오로 소개팅에 임해서 만난 박수진과의 어색함을 깨 보고자 했던 윤정수였지만, 그의 말과 행동들이 문제가 좀 있었던거 같은데...

 

자신이 먹던 포크로 음식 먹여주기, 너무 횡설수설 말이 많았던 투머치토커 윤정수의 모습에 패널들은 한숨을 쉬었고, 첫만남 대화 주제가 과거 연애사, 자녀, 자산 관리로 흘러가자 박수진은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결국 두 사람은 밥만 먹고 헤어졌습니다;; 

윤정수는 제작진으로부터 박수진이 윤정수에게 떨림보다는 오누이 감성을 느꼈다는 이야기를 듣고 풀이 죽었습니다 ㅠ 결국 이렇게 윤정수의 첫 소개팅은 실패...

 

그렇게 첫 번째 소개팅에서 실패를 맛본 윤정수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와.. 연맛 시즌3 3회에서 두 번째 소개팅에 나선 윤정수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윤정수는 첫 번째 소개팅의 실수를 어떻게든 만회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를 했습니다.

말끔히 정장을 차려입고 만남을 위해 미리 단골집을 섭외해두고, 두 잔의 커피를 준비해 소개팅녀를 기다렸습니다. 소개팅녀와 대화를 나누기에 창문을 여는 것이 좋은지, 닫는 것이 좋은지 사전점검까지 하는 준비성을 발휘.

마침내 윤정수의 두번째 소개팅녀가 등장했고 그녀는 '김현진' 이라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윤정수의 두 번째 소개팅녀 김현진은 변리사를 준비 중인 미모의 학원 강사였는데요. 무엇보다 평소 윤정수가 이상형으로 꼽아왔던 170cm 큰 키의 소유자였습니다. 윤정수는 안절부절 못하면서도 김현진에게 매너와 배려가 넘치는 모습으로 호감을 샀는데요. 이에 연맛 MC김숙은 "눈빛이 다르다"며 윤정수가 진정성있게 소개팅에 임하는 모습에 놀라기도...

 

윤정수는 식사를 하면서도 김현진에게 세심하게 배려하고 매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순조롭게 식사를 마친 윤정수는 '애프터' 신청까지 성공하게 됐습니다.

윤정수 김현진 두 사람은 한강으로 장소를 옮겨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요. 

 

차로 이동중에 윤정수는 옆자리에 앉은 김현진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옆모습이 참 예쁘시다'며 호감을 표했습니다. 이에 김현진도 "오빠 웃을때 보이는 주름이 좋아요"라며 화답.

하지만 교통 체증으로 인해 시간이 지체됐고, 윤정수는 오후4시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가야 했습니다. 

윤정수는 고민 끝에 라디오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김현진에게 잠시 마사지샵에 가 있을 것을 제안했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MC 박나래는 "갑자기 무슨 마사지냐"며 황당해 하기도..

 

결국 윤정수는 소개팅녀를 마사지샵에 보내고 라디오 일정을 소화했는데요. 윤정수는 가까스로 라디오 생방송이 시작하기 전에 스튜디오에 도착했는데, 라디오 스태프들이 "어떻게 됐냐"고 궁금해하자 소개팅녀 김현진 키가 170cm라고 자랑도 하고, "멋진 분이 나왔다"며 흐뭇해 했습니다. 그는 

라디오 생방송 도중 "오늘의 느낌을 색깔로 표현해달라"는 다른 DJ 남창희의 질문에 "보라에 가까운 핑크"라며 밝게 웃기도 ㅎㅎ

 

연애의맛 4회 방송분에서 윤정수가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마치고 김현진을 다시 만나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윤정수의 제안으로 마사지샾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던 김현진은 피곤해 보이는 윤정수를 위해 미리 홍삼, 포도즙, 푸룬 등을 준비해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윤정수와 김현진은 한강공원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함께 치킨과 팥빙수를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김현진을 자상하고 세심하게 챙기는 윤정수의 모습에 김현진도 차츰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윤정수는 "자꾸 들여다 보게 만든다"며 호감을 나타냈고, 김현진이 "동생으로만 보이느냐"고 기습 질문을 던지자 "이성으로 보인다"고 답해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패널들을 설레게 하기도..

 

이후 윤정수 김현진은 장소를 이동해 아름다운 한강 야경이 보이는 벤치에 앉아 감성적인 음악을 함께 들었는데요. 이는 윤정수가 김현진을 위해 미리 준비해둔 이벤트였습니다. 

근데 김현진은 노래를 듣다가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는데;;. 연맛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MC와 패널들은 김현진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깜짝 놀라기도... MC 박나래는 "다리에 소름이 계속 돋는다. 둘만의 뭐가 있나 보다"고 감탄....

 

이후 김현진은 '연맛패치!'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당시 상황에 대해 "너무 많은 감정이 들었다. 위로도 되고 존경심도 생긴다. 그게(존경심이) 더 크다. 장점만 봤다. 되게 책임감 있는 모습이 맘에 들었다. 장점이 정말 크신 분이시고, 멋지신 분이다"고 속내를 전했습니다.

 

 

 

저도 방송을 보면서 김현진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정말 의외였습니다...

 

어찌보면 별것도 아닌,, 한강공원 벤치에 앉아 야경 보며 음악을 듣는 것에서, 심지어 산책도로변 벤치여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있는 좀 우스꽝스러울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런 상황에서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을 받는다는게;; 솔직히 좀 이해가 안됐는데.. 

어쨋든간에 연애당사자 두 사람만 감동하고 좋으면 되는거니까요;; 코드가 맞는 관계는 정말 있나보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연맛 4회 방송분에서 어느정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윤정수-김현진은 이후 5회 방송에서 북촌 한옥 마을에서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부여주었고 6회 방송분에서는 윤정수의 고향 강릉에 가서 삼촌집에 방문하는 모습도 방영되었는데요.

의외로 코드가 잘 맞는듯한(?) 두 사람의 앞으로의 연애가 기대되고, 개인적으로 윤정수 김현진 커플이 꼭 연인관계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 그럼 윤정수와 김현진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윤정수 프로필을 간략하게 보자면,

윤정수 본명이구요. 나이는 생년월일 1972년2월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키는 165cm/80kg.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입니다.

학력, 강릉초등학교-강릉중학교-강릉명륜고등학교, 서울신학대학교(중퇴), 관동대학교 경영학 학사.

 

가족사항을 보면, 윤정수가 어릴적 부모님이 이혼하셨고, 아버지는 다른 여자와 재혼하여 이복동생이 2명 있다고 합니다. 즉,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무녀독남 외아들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강릉에 사는 외삼촌 최돈벽씨가 아버지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또한 윤정수 어머니는 2016년 사망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라인 인테테인먼트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onjungsoogoon/

 

1992년 3월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윤정수는 .1990년대 초반 ~ 2000년대 초반까지 각종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였는데, 연예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시도하여 레스토랑 사업이 크게 성공했다고 합니다.

2008년 후배의 사업에 투자 겸 연대보증을 잘못 서 30억 가량의 빚을 지게 되었고, 고가의 집을 경매로 내놓는 등 (※참고로 집을 지을때부터 몸이 불편한 어머니를 위해서 설계하고 만든 집이었고 이 집만큼은 무슨수를 써서라고 지키려고 했으나 결국 집을 팔아야 했다고...) 빚을 갚기 위한 노력을 해오다가 2013년 11월, 결국 개인 파산을 신청하여 이듬해 파산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산으로 면책되었다고 해도, 도의적으로 갚을 빚은 갚아야 한다고 밝혀 왔는데, 2016년 2월 출연한 '헌집새집'에서 이제 빚을 많이 갚아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재도전의 성공적인 케이스라 하여 중소기업청에서 상도 받았습니다.

안타깝게도 2016년 11월 8일 모친상을 당했는데요. 김숙과 함께 출연한 가상결혼 프로 '님과 함께' 기자회견 자리에서 가까운 분이 몸이 좋지 않으셔서 양해를 구한 뒤 먼저 자리를 떠났는데 몇시간 뒤에 어머니의 부고 라는 비보가 전해졌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기자회견 도중 돌아가셨다고...

 

윤정수 소개팅녀 김현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김현진 학력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말이 나오게 된 것은 연맛3회 방송에서 윤정수가 첫만남후 라디오 방송을 하러 가서 MC인 남창희와 소개팅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관악산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그 근처에 있는 학교인가? 하는 말을 하는 내용이 방송을 통해서 나가게 되었는데....

바로 이때 관악산 근처에 있는 학교, 그리고 변리사 등의 전문직 직업을 준비한다는 내용으로 보아 서울대 학력이라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연애의맛 6회 강릉 삼촌집에 방문했을때, 윤정수가 삼촌에게 김현진을 소개할때, 김태희와 같은 학교 동문이라고 말하죠. S대 의류학과 출신이라고 밝힌걸로 봐서 서울대 의류학과 맞는거 같습니다.

윤정수와의 첫만남에서 김현진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학생들에게 수학, 과학을 가리키는 강사라고 밝히면서 좀더 안정적인 직업을 갖기 위해 현재는 전문직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했는데요.

 

 

참고로 변리사는 평균 연봉이 8,600만원 정도인 고소득 전문직이라고 하는데, 이런 전문직 자격증에 도전할만한 나이라면 김현진 나이가 30대 초중반일 것이라는 것을 어느 정도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김현진 직업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 논란이 좀 있는 거 같은데요.

김현진 본인이 '연애의맛' 방송에서 자신의 직업에 대해 학원 강사 선생님이고, 변리사 중비중이라고 밝히면서 일반인임을 암시했는데.....

위에 사진은 한 블로그에 올려진 김현진 모습인데요.

이지코리아라는 낚시용품회사에서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모습입니다.

 

 

김현진이 낚시 용품 회사 광고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는 것이고, 순수한 일반인이 아니다라는 것이죠. 이에 일부 네티즌은 광고모델을 한 경력이 있는, 즉 방송인이면서 그런 언급을 전혀 안하고 자신의 직업을 학원 강사라고 밝힌 것에 대해 윤정수와 시청자들을 속인 것이라는 비판적 시각이 있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김현진이 본업인 학원 강사를 하면서 아르바이트나 취미로 모델 섭외가 들어와서 잠깐 했었던거 같습니다. 워낙 키도 크고 미모가 돋보이니까 길거리 헌팅같은걸 당해서 잠깐씩 모델일을 했을 수도 있겠다 싶은거죠. 즉, 전문적인 광고모델이 아니라서 직업을 속였다고 보기는 어렵다는 것이죠. 

 

 

6회 방송분까지 나간 현재까지 연애의 맛 방송을 통해 김현진에 대해 구체적으로 나이 학력 경력등이 언급된 적이 없는데요. 심지어 그 흔한 인스타 주소도 아직 드러나지 않고 있죠.

앞으로 연맛 방송이 회차를 거듭해가면서 나이 경력 같은 건 자연스럽게 밝혀질거라 보구요.

능력있는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김현진 인스타 주소 등이 밝혀지면 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진은 범상치 않은 스펙에 윤정수가 이상형으로 꿈꾸던 큰 키와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여성상을 그대로 갖추고 있고, 차분한 목소리 톤과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똑부러지는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거 같은데요. 윤정수가 좀 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두 사람의 관계가 크게 진전되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