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민현 나이 키 누나


황민현은 2012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했고, 2017년 4월 경 방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9위를 차지하면서 워너원(Wanna One)의 멤버로 두 번째 데뷔를 했습니다. 두 그룹 모두에서 황민현 포지션은 리드보컬.


황민현은 황제라고 불리는 뛰어난 비주얼, 큰 키와 압도적인 비율의 피지컬, 아름다운 음색과 출충한 보컬에 뛰어난 라이브 실력, 스윗한 성격과 남을 배려하는 말투, 소속사 사장을 해도 좋을 엄청난 안목&선구안으로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는 입덕 멤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요즘 꾸준한 몸매 관리와 운동으로 복근까지 갖춘 없는 게 없는 완벽한 남자가 되었고, 팬들 사이에서 '황벽하다'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황민현 프로필

황민현 본명이구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

생년월일 1995년8월9일생으로 올해 황민현 나이 25세.

황민현 키 181cm/67kg. 혈액형 O형, 종교는 개신교.

가족 사항,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누나(1994년생으로 황민현보다 나이 1살 많음)

학력, 호암초등학교-동아중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황민현 소속사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중학교 3학년 때 하굣길에 친구들과 닭꼬치를 먹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였습니다. 원래 안 먹겠다고 했던 것을 친구들이 가자고 해서 같이 갔던 것인데, 지금도 닭꼬치에게 감사한다며 닭꼬치를 먹기 전 기도를 한다고...

지난 4월 29일 컴백전 뉴이스트의 데뷔곡 FACE(페이스)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황민현 등 멤버들이 공식 카페에 감사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황민현은 편의점 갈 때도 샤워를 할 정도로 깔끔쟁이로 유명한데요. 하루에 거울을 50번이나 본다고 알려져 있죠.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황민현의 유난한 깔끔성을 유감없이 보여줄거 같습니다.





그룹 뉴이스트와 워너원에서 리드보컬을 맡고있는 황민현은 보컬 실력이 좋으며 비주얼은 황제로 불립니다. 최근에는 꾸준히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 애프터스쿨 블루의 '원더보이', 오렌지캬라멜의 '샹하이 로맨스'와 '방콕시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적이 있고, 연기활동도 했으며 꾸준히 뉴이스트 노래 작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작년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던 황민현은 누나와 함께 동방신기의 팬이며 갈비찜을 좋아합니다.

그림 그리는 것과 책읽는 것을 좋아하고 커피를 마시지 못합니다.
또한 염분 알레르기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팬사랑이 엄청난 것으로 알려진 황민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꾸준히 데뷔권 순위에 들었고 결국 워너원으로 데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뉴이스트는 워너원에 합류한 황미현을 제외하고 뉴이스트W로 재기해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거듭났으며 최근 6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컴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황민현 누나 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황민현은 과거 누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보면 누나 역시 범상치 않은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황민현 누나 나이는 1살 많으며 직업은 미술 선생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황민현 누나 이름과 학력 같은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황민현은 특기가 일본어로 알려져 있는데 정말로 일본어를 잘합니다. 일본어로 방송을 진행하고 MC를 볼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국어(?) 부산 사투리보다 일본어를 더 유창하게 잘할 정도. 해외 활동을 하러 갈 때나 호텔 방에도 항상 일본어 교재를 들고 다니며 공부에 매진한다고 합니다.


황민현 외모를 보면 하얀 피부에 살짝 치켜 올라간 속쌍 눈매, 전체적으로 날렵한 얼굴선, 높고 날렵한 콧대,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첫인상을 차도남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매우 다정합니다. 이러한 얼굴 특징으로 인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국민 사막여우상' 이라고 총칭하였고 별명도 사막여우.



뉴이스트 활동 당시 그룹 자체의 흥행 참패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릴 기회가 적었지만,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 후 그동안 묻혀졌던 비주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181cm의 훤칠한 키와 상응하는 훌륭한 비율로 전신샷에서 독보적이며, 피부가 하얀 편이라 사진발을 잘 받는데다 황민현 본인의 화려한 셀카 기술이 더해져 상당한 고퀄리티 셀카도 많이 발굴되고 있습니다.


황민현은 실물후기가 정말 좋은 연예인인데, 실물의 빼어난 비주얼을 화면이 다 못 담아낸다고 합니다. 실제로 콘서트나 연말무대마다 전광판에 황민현의 얼굴이 비춰지면 환호성이 엄청나게 들려오고, 실물을 보고 감탄한 후기가 많습니다다. 실제로 보면 엄청난 비율과 롱다리, 큰 키, 하얀 피부, 뚜렷한 이목구비, 올라간 눈매, 잘생긴 코 등이 인상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