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미란 나이 매니저 결혼 남편 집 아파트 위치


이번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라미란과 매니저 이나라가 출연하는데요.


올해로 4넌째 함께 하고 있다는 매니저와 함께 라미란의 집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일상을 보여준다는데..

예고펀을 보니, 라미란 집에서 이른 아침 먼저 일어나 라미란을 깨우는 매니저 모습에서 함께 사는 가족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건 아니고, 이른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는 날엔 종종 매니저가 라미란 집에서 전날 잔다고 하더군요.




안 씻는 언니 챙기는 매니저와 스케줄보단 이침식사를 먼저 챙기는 라미란의 동거! 생활.

현실 자매가 아닌가 착각을 하는 모습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묻자, 그저 비즈니스 관계일뿐이라고 단호하게 선을 긋는 매니저.


근데, 라미란은 일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왔을때 매니저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라미란의 고약한 술버릇 때문에 매니저가 도망갔다는 사연이었는데, 그 매니저가 '전참시'에 출연한 이니라 매니저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라미란이 '라스'에서 밝힌 매니저 관련 에피소드를 보자면,

당시도 여자 매니저였는데, 라미란이 차를 급정거 해서 세우고 파전을 부치고 또 가다가 파전 부치고 그랬다는데 라미란은 전혀 생각이 안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다음날 매니저가 회사를 관뒀다고 하는데 라미란은 파전만 부친게 아니고 매니저에게 토한후 뽀뽀를 한후 '더럽니?"라고 물어봤다고.....;



매니저는 "예! 선배님 더러워요"라고 당연히!! 말했는데, 이에 라미란이 했다는 말 "세상은 이것보다 더 더럽단다"

그야말로 충격적인 사연입니다. 아니 엽기적이라고 해야겠네요...라미란 매니저 도망갈만하네요.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배우 라미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미란 본명이구요
1975년생으로 라미란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출생.
라미란 키 162cm/53kg.
가족사항으로 남편 김진구 슬하 1남 아들이 있습니다.
학력은 정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공입니다.
라미란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인 라미란은, 30세라는 늦은 나이에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오수희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첫 영화 출연 작품에서부터 교도소에서 강렬한 장면을 연기해 인상을 남겼는데요. 



특색 있는 얼굴로 주로 조연으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연기력은 인정받았으나 인지도는 크지 않았습니다.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에 출연하게 되면서 시간또라이 라과장 캐릭터를 맛깔나게 연기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2014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출연자로 남고 있고, 그 계기로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편에 출연하게 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아줌마 3인방 중 리더 격인 라미란 여사로 분해 열연했는데요. '응답하라 1988' 자체가 모든 캐릭터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라미란의 캐릭터가 워낙 카리스마가 있고 츤데레적인 경향이 강해 자신의 성향을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개정팔 류준열 분보다 더 자주 등장하여 주연급으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응답하라 1988, 덕혜옹주, 언니들의 슬램덩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까지 2016년 인기 작품 중에 라미란이 안 거쳐간 작품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크게 올랐고,. 덕분에 2016년 각종 시상식의 상을 휩쓸었습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의 정마담 역으로 '정마담의 마지막 일주일'에 출연했으며, 2017년 많은 단편작들 중, 제일 높은 시청률을 달성하여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기세를 이어 다음 웹툰원작의 tvN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들과 경쟁하여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처럼 조연으로 출연한 작품들 대부분이 인기를 끌면서 미친 존재감과 흥행파워를 입중한 배우 라미란이 이번에는 영화 '걸캅스'로 스크린 첫 주연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 출연하게 된 계기도 영화 '걸캅스'에 대한 홍보때문인 면도 있을 듯.



영화 '걸캅스'는 제작 초기부터 라미란을 염두에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고 하니, 생활밀착형 리얼연기의 대가 라미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 밖에 없는데요.

영화 '걸캅스'는 민원실 퇴출 0순위 주무관인 전직 전설의 형사 '박미영'역의 라미란이, 시누이이자 앙숙관계인 강력반 꼴통형사 이성경(조지혜 역)과 합동수사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내용의 액션 코미디 라고 합니다.



라미란 에릭남 논란


라미란은 논란이 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2014년 8월 7일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에릭남에게 돌발적으로 실제로 입을 맞추는 성추행을 저질러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준 바 있습니다.



당시 연인 사이에 휴지로 얼굴을 가리고 깜짝 키스를 한다는 주제를 가지고 패널들이 서로 이를 시연하였는데, 다른 출연자와 달리 라미란은 '로맨틱한 키스 노하우'를 알려주겠다며 휴지를 찢고 직접 입술을 접촉해 버렸습니다.



이 시건(?)으로 인해 라미란은 에릭남 팬들에게 당시 엄청난 항의를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9월 29일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라미란은,
남자 연예인들을 주무르며 말하는 버릇이 있음을 본인이 스스로 밝힌 바 있는데요.
이동건 역시 라미란이 자신의 재킷 속에 손을 넣은 적이 있음을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라미란 남편 김진구


라미란 남편은 과거 신성우 매니저였습니다.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를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면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 주인공은 가수 신성우였는데 그때 라미란 남편이 신성우 매니저였던 것.



라미란과 신성우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함께 연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공연 중간중간 매니저가 물을 챙겨줘야 하는데, 신성우 매니저가 신성우가 아닌 라미란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신성우는 두 사람의 연애를 눈치챘다고....



또한 공연 중에 라미란이 사고로 병원에 실려간 적이 있었는데, 당시 누구보다 라미란을 걱정해준 것이 남편 김진구였고, 그날 밤 전화로 고백하면서 두 사람간에 사랑이 시작되고, 1년반만에 결혼하게 됩니다.

라미란 -  “연습실에서 자연스럽게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가 결혼식장에 들어가고 있었다”



라미란 남편에 대해서는 '라미란 남편이 대부업체에서 일수금을 걷으러 다니는 일을 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예능 '택시'에 출연한 라미란은 이에 관해서 남편이 소액대출 회사에서 일한 적은 있지만 대부업체 일을 한건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라미란은 예능 '진짜사나이' 출연 당시 "남편이 노가다(막노동)를 뛴다"고 말했는데요.

그런 일을 하는 남편이 전혀 챙피하지 않고 오히려 가족을 먹여살리기 위해 막노동도 열심히 하는 남편이 자랑스럽다고 말해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무명생활이 길었던 라미란은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결혼 후 두사람 모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잘된듯 해서 좋아보입니다.


라미란 집 공개, 아파트 위치


작년 10월  tvN 관찰예능 '주말 사용설명서'에서 라미란 집이 공개 되었는데요.

라미란 집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거 같네요.



평소 집을 공개하기가 챙피했다는 라미란이었는데, 이날 공개하기 전 청소를 엄청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채광이 잘되는 깔끔하고 깨끗한 거실이네요.



라미란은 음식 요리솜씨가 좋다고 소문난 연예인이죠.

사실 라미란이 요리를 잘하는 이유는.. 아주 어릴 때부터 요리를 해서라고 합니다.
두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아버지 보험금으로 초등학교 후문 앞에 집을 한 채 샀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라미란의 엄마는 문방구를 했는데 문방구 일만 한 게 아니라 탄광촌 아저씨들 하숙도 받고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라미란의 엄마는 탄 나르는 일, 막일 등의 여러 일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어려운 환경 속에서 라미란도 어린 시절부터 요리를 자주 하게 됐다고 하네요.



캠핑광이라는 라미란 답게 캠핑 장비 방만 2개나 있네요. 선반에 캠핑 장비들이 빼곡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이 거주하는 집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추정되는데, 2014년 준공된 20여 개동 1800여 세대가 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입니다. 라미란 가족은 39평 평수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 구조입니다.
현 시세로 라미란이 거주하는 39평 아파트 매매가는 4.1~4.3억원, 전세가는 3.0~3.5억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