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묵 나이 결혼 인스타 박진영 이범수


큰 화제와 인기를 얻으며 종영된 드라마 <열혈사제>출연자들이 종방 이후 오히려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들보다 오히려 조연배우들이 더욱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중 출연자 김형묵이 뛰어난 예능 감각으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는 배우 어벤저스 특집으로 꾸며지면서 열혈사제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준, 김형묵, 정은우가 출연하였습니다.



인기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비리 검사인 강석태로 열연을 펼쳤던 김형묵은 드라마 '열혈사제'의 스페셜 방송인 '우리는 열혈 사이다'에 출연해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김형묵은 생년월일 1974년3월28일생으로 올해 김형묵 나이 46세입니다.

김형묵은 나이가 결혼적령기를 한참 넘어서긴 했지만, 결혼한 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1999년 뮤지컬 '캣츠'로 데뷔했고,
이후 《더맨인더홀》《외솔,겨레의등불최현배》《셜록홈즈2》《투란도트》《사운드오브뮤직》《원효》《요셉어메이징》《삼총사》《남한산성》《금발이너무해》《대장금》《명성황후》《테너를빌려줘》《라롱드》《밑바닥에서》《페퍼민트》《킹》《강강술래》《누가내언니를죽였나》《카르멘시타》《포기와베스》《틱틱붐》《카르멘》《누구를위하여종은울리나》《러쉬》등 많은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김형묵은 뮤지컬《누구를위하여종은울리나》 이후로 잠시 무대를 떠나서. 다시 무대에 오르기까지, 생활고를 겪으며 아르바이트로 접시 닦기에서 매니저까지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활약하며 좋은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데요. 

드라마 《귓속말》 (2017년, SBS) - 송태곤 역, 《조작》 (2017년, SBS) - 정재필 검사 역, 《리턴》 (2018년, SBS) - 김병기 역, 《미스티》 (2018년, JTBC) - 윤호영 청와대홍보수석 역, 《플레이어》 (2018년, OCN) - 나원학 역, 《드라마 스테이지 -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2019년, tvN) - 임형운 역, 《왕이 된 남자》 (2019년, tvN) - 범차 역, 《열혈사제》 (2019년, SBS) - 강석태 역으로 열연을 했고,



영화 《국가부도의 날》 (2018년) - 금융실장 역, 《증인》 (2019년) - 법의학자 역으로 출연하여 씬스틸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김형묵으로 포털에서 검색하다보면 김형묵 이범수 라는 연관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요. 이는 과거 그가 '리턴'에 출연했을 당시 김형묵을 본 시청자들은 영화배우 이범수가 아니냐고 할 정도로 두 사람은 상당히 닮은꼴 모습을 하고 있었기 때문.

한 인터뷰에서 김형묵은 아버지가 이범수와 더 똑같이 생기셨다고 언급해 이목을 끌기도 했고, 자신은 이범수 선배와 닮았다는 말이 영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형묵 박진영'이라는 검색어는 김형묵이 방송에서 박진영 성대모사를 하면서 생긴 것으로 보이는데요. 박진영과 얼굴 표정에서부터 디테일까지 똑같이 따라해 내면서 시청자들의 상당한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열혈사이다'에서 박진영의 표정 포인트를 잘 잡아내어 성대모사 한 영상은 모든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어 준 레전드 영상이 되었네요.




배우 김형묵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im_hyung_mook/


오랜 뮤지컬 배우 생활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까지 갖춘 김형묵은, 최근 드라마와 영화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씬스틸러로 자리잡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탄탄한 연기 기본기를 갖추고 다양한 재능과 함께 이제 이범수, 박진영 닮은꼴로 유쾌한 예능감까지 뽐내고 있는 배우 김형묵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니다.

특히 '열혈사제 시즌2'에서 꼭 다시시 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