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청아 나이 아버지, 이기우 결별 결혼설 성형전, 매니저 전지적참견시점


배우 이청아와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일상을 보여줍니다.

'전참시'에서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은 역대급 열정 만수르 면모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 출연 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청아를 열정적으로 케어하고 있는 매니저는,

단 1초의 휴식도 허용하지 않는 불꽃 열정의 쇼유자라고 합니다.


며칠째 이어지는 강행군 스케줄로 스탭을 걱정하는 이청아를 향해 "바쁜게 좋죠!"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는 안우용 매니저의 열정적인 케어는 평소 소지하고 다니는 장비에서도 엿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LED 조명, 공기청정기, '대포카메라' 등 상상을 초월하는 각종 아이템들을 구비하고 있는 것. 특히 이청아 매니저가 이청아 케어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밀착형 '잇 아이템' 챙긴다고 하는데 바로 '스페셜 물 뚜껑'. 이는 평소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도록 물병에 빨대를 꽂아 먹는 이청아를 위해 매니저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찾은 아이템이라고 하는데, 



라디오 스케줄에서 만난 박지빈은 이청아의 물 뚜껑을 보고 "탐냈던 건데"라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고... 이에 이청아는 "남의 배우가 부러워하는 이 뿌듯함!"이라며 어깨를 들썩였다고 합니다. '대포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이청아를 찍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집니다.

뿐만 아니라 이청아 매니저는 이청아의 김밥 취향까지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청아가 즐겨 먹는 김밥의 종류부터 선호하는 김밥 굵기와 크기까지 분석하고 있다고...



이렇듯 세심하고 열정적으로 이청아를 챙기는 매니저가 한가지 놓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자기 자신이라고...

이에 이청아가 매니저를 알뜰살뜰하게 케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홍삼으로 매니저의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섬세한 조언으로 자존심도 북돋아 준다고...
이처럼 이청아와 안우용 매니저는 서로를 향한 무한한 관심과 애정으로 하는 상부상조 쌍방 케어를 하며 환상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의 모습 기대가 됩니다.


배우 이청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청하 본명이구요.

생년월일 1984년10월29일생으로 이청하 나이 36세.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출생입니다.

이청하 키 166cm/47kg. 종교는 천주교이고 세례명 '데보라' 학력은, 성포초등학교-성안중학교-성안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소속사는 '킹스엔터테인먼트'

이청하 가족으로 아버지가 유명 연극배우 이승철입니다. 이청하 어머니는 2014년 지병으로 돌아가셨고, 남동생 이청준이 있습니다.



2002년 영화 '성냥냥팔이 소녀의 재림'과 단편영화 '눈물'로 데뷔한 이청하는,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이 사랑하는 연인이자 의붓누나로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으며 화제가 되었고, 2005년 버즈 2집 《겁쟁이》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데뷔작의 영향인지 이후 영화, TV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나 청춘 멜로물에 캔디형 캐릭터로 다수 출연하다가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에서 황정민의 푼수떼기 동생으로 출연하며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1년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 이기우와 함께 호흡을 맞췄고 이후 극 중 파트너였던 이기우와 연인으로 발전하여 현재까지 공개 열애 중입니다.



2016년 OCN 《뱀파이어 탐정》에서 섹시한 뱀파이어로 변신하였으며 MBC 《운빨로맨스》에선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으로 분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예쁜데 스타일이 촌스럽다는 평을 들었는데 2010년 이후론 그런 평이 사그라들었습니다.

올해 불거진 '이청아 정준영' 불법 영상물 촬영과 유포 관련 악성 루머에 강경하게 법적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청아 이기우 열애, 결별, 결혼설


배우 이청아와 이기우는 2011년 방송된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인연을 맺었고, 연예인 스키팀 A11에서 함께 활동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2013년 4월부터 열애 인정을 하면서 공개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청아의 연인 이기우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이청하와 나이차 3살 연상입니다.

이기우 집안이 상당히 좋은데 아버지가 고위 공무원 출신입니다.

이기우 - "아버지가 동력자원부에서 근무하시다가 건강이 너무 안 좋아져서 그만두셨어요. 그런데 (그만 두기 전에는)다들 차기 장관감이라고 하실 만큼 승승장구하셨는데..."



이기우는 소위 8학군 학교를 다니면서 번듯한 모범생이었습니다. (※이기우 학력 : 서이 초등학교 서운중학교, 서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경영학 학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졸업)

평범하고 착한 학생이었던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드라마 '혼자가 아니야', '이 죽일놈의 사랑', '발칙한 여자들', '스타의 연인', '더 바이러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이기우는 연기력도 괜찮지만, 190cm의 큰 키와 복근, 떡 벌어진 어깨, 다부지고 탄탄한 체격이 인상적입니다. 평소에 운동을 열심히 해서 몸매 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게다가 얼굴크기도 매우 작아서 더 크고 호리호리해 보입니다. 166cm인 이청아와의 키차이가 24cm나 되죠.



좋은 집안에서 자라 반듯한 모범생 스타일인 이기우. 

반면 이청아는 연기자 집안에서 태어나고 성장했는데요. 이청아 아버지가 경력 30년 이상된 원로 연극 배우이고, 어머니는 연출가 출신이었습니다.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은 영화에는 간간히 모습을 비춘 정도이고,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했던 베테랑 배우입니다.

이승철 수상 경력 - 1986년 연출가그룹 올해의 연기자상, 1990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2001년 연극배우협회 올해의 연극배우상.



그런데 이청하 아버지 이승철과 이기우 사이에는 묘한 인연이 있었는데요.

이기우의 데뷔작이었던 '클래식'에 이승철이 이기우의 부친 역할로 나왔던 것 (극중 이름 태수 아버지).

자신의 극중 아들이 십년 후 딸 이청하의 실제 연인이 되리라고 예상이나 했을까요? 묘한 인연입니다.


이청아 이기우 커플은 올해로 벌써 6년째 공개 열애 중인데, 연예인 커플에게 숙명처럼 따라다니는 결별 루머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이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tvN 예능 ‘아모르파티’에서는 이청아의 아버지가 싱글 황혼들과 첫 크루즈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당시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은 딸의 결혼에 관해 언급을 했었는데,

이승철 -  “예전엔 부모가 결혼시켰지만 지금은 아니다. 자기들이 알아서 해야지 뭐라고 물어보지 못하겠다” “요즘 젊은이들은 냉철하고 똑똑하다. 주제넘게 나의 고정화된 사고만으로 ‘너는 왜 결혼 안 하니?’ 물어선 안 된다”

이청아 - “아버지가 정말 안 물어보신다. ‘네 인생은 네 거야’라 하신다”

딸의 결정을 100% 신뢰하는 아버지 모습 참 멋지네요~


이청하 성형


대한민국 여배우라면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성형 의혹.

역시나 이청하에게도 성형전, 성형 수술 여부 관련해서 논란이 있었는데요.

과거 데뷔 초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많이 다르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 



이청하 어릴적 모습과 고등학생시절, 대학 졸업사진을 보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헤어스타일과 조명, 사진 찍는 기술의 차이 정도로 달라보일뿐 별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이청하는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서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성형 의혹을 직접 해명했는데요.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이청아는 "내가 '늑대의 유혹'이라는 작품을 할 때야. 정한경이라는 캐릭터인데, 대중들에게 내 이름을 알릴 수 있게 해준 캐릭터야"라고 설명했습니다.


토킹미러는 "지금이랑 달라 보이는데 얼굴에 손댄 거 아냐?"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이에 이청아는 “저 사진을 내 옆에 두고 찬찬히 비교를 해봐. 뭐가 달라졌는지” 이어 “일단은 눈썹. 저 때는 감독님이 내가 좀 더 순하고 어리바리하면 좋겠다고 하셔서 내가 눈썹을 기른 후 산을 깎아서 눈이 쳐져보이게 만들었어”라고 해명했습니다. 제가 보기엔 전혀 성형 안한 얼굴이 맞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