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연애의맛 시즌2


'연애의 맛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천명훈 김시안 커플은 첫 등장부터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소개팅 첫만남부터 천명훈이 약속장소에 40분이나 지각을 해버리고, 거침없이 직진하는 천명훈의 특이한 연애스타일은 보는 이들에게 천명훈의 부족한 매너에 대한 질타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유발하는 면이 있는 거 같습니다.


천명훈의 소개팅 매너에 대한 비난과 함께 첫 만남부터 큰 관심을 끌었고, 두사람의 앞으로의 데이트, 연애 모습에 시청자들은 호기심과 큰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거 같은데요.

이 커플에 대한 화제성 만큼, 천명훈의 소개팅녀 김시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도 큰 거 같습니다.



양평홍보대사로 행사에 참여했다가 휴대폰이 망가져 수리하느라 소개팅 약속시간에 40분이나 늦어버린 천명훈은 늦게 와서 어색하게 소개팅녀 김시안에게 인사를 건넸는데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40분이나 소개팅 상대를 한여름 뙤약볕에서 기다리게 해놓고, 사과도 먼저 제대로 안했다면서 천명훈의 매너에 대해 엄청난 질타를 했습니다.



김시안은 '왜 이렇게 늦으셨어요...?" 라면서 조심스럽게 물었구요. 하이힐을 신고 한 여름 뙤약볕에 40분간이나 벌 서듯이 서 있었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뙤약볕에 오랜시간 노출되어 머리가 따갑다고 하소연 하기도 했습니다.



천명훈은 지각하게 된 이유에 대해 주저리 주저리 말하는데... 해명에 거짓이 있었던건 아니지만, 내용이 두서 없고 길어져서 구차해 보입니다.



천명훈 소개팅녀는 자신의 이름을 김시안이라고 밝혔구요.

계속 뙤약볕에 서서 대화를 이어갈 수 없어, 함께 이동하기로 합니다. 이때까지도 천명훈은 자신이 얼마나 늦었는지 자각하지 못했는데요. 김시안이 '1시간을 기다렸다'(실제는 40분)고 약간 과장섞어 말하니, 그제서야 "제가 대역죄를 지었습니다"라는 사과 말을 했습니다. 김시안은 '맞아요' 하며 귀엽게 원망섞인 대답.

패널들이 뜨악~ 했던... 천명훈이 소개팅에 입고 나온 잠옷같은 중국산 명품옷(?)도 눈에 띄네요.




그렇게 두 사람이 함께 이동하던 중에 천명훈은, 급하게 와서 그런지 화장실도 못 다녀온 듯,

화장실에 다녀오겠다고 말하고 갔는데요.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출연자가 화장실에 갈때마다 몰래카메라로 속마음을 물어보던데...

천명훈 역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제작진이 천명훈과 몰래 인터뷰를 했는데요.

천명훈은 소개팅 상대 김시안이 '예쁘고...참하고' 하면서 호감을 표했습니다. 자신의 '이상형과 90%이상 일치한다'고 매우 만족스러운 소개팅녀에 대한 첫인상을 말합니다.



제작진이 "잠깐 만났을 뿐인데 빠진거냐?"라고 물어보니 천명훈은 '응!' ㅋㅋㅋ

제작진 - "오...벌써? 눈빛이 진지한데요?" 

천명훈 - (끄덕) 물론! 원래 나는 만나서 느낌 오면 바로 사귀자고 해"

제작진 - "진짜?"

천명훈 - "응, 나는 그걸... 못 기다려" ㅋㅋㅋ

천명훈은 소개팅녀를 잠깐 보고 사랑에 빠져버렸네요... 금사빠 ㅋㅋㅋ 먼가 이 연애 웃깁니다!

이렇게 해서 다소 기상천외한 천명훈과 김시안의 첫만남 소개팅 방송은 종료됐구요. 이어진 다음회 데이트 예고 티저영상은 더 가관이었으니.....ㅎㅎ 



김시안 - "오빠는... 다른 음식 머 좋아하세요?"

천명훈 - "시안씨 좋아하는 건, 다 좋아할 예정이에요"

천명훈 - "너는....날 맘에 들어하는 것 같아"

만난지 얼마안되 벌써 말까지 놓은 모양이에요 ㅋㅋㅋ 완전 총알탄 사랑꾼 천명훈.



김시안 - "아! 그러면 어머니 뵙는건가요?"

천명훈 - "너무 쫌 이른거 아닌가 생각이 들긴 하는데..."

그리곤 바로 어머님 상견레! ㅋㅋㅋ



천명훈 - "허그는 서로 마음이 통해야 돼." "포옹 한번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 이 커플 미치겠네 ㅋㅋㅋㅋ





방송에서 천명훈 어머니 양평 펜션이 나왔는데요.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듯한데,




천명훈 어머니가 운영하는 펜션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250-3(황순원로 470-21)에 위치한 산내음펜션입니다.


천명훈과 소개팅녀 김시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명훈 본명이구요. 고향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입니다.

1978년4월6일생으로 올해 천명훈 나이 42세.

천명훈 키 181cm/68kg. 혈액형 O형

가족 사항으로 어머니 박현순, 2012년9월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2남1녀중 천명훈이 막내

학력은, 서울상봉초등학교-고덕중학교-강동고등학교를 나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1996년 하모하모 1집 '빠삐용'으로 데뷔했고, 아이돌그룹 NRG 멤버로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NRG 4집 이후로부터 현재는 '부담보이' 혹은 '천데렐라' 컨셉으로 예능에서 많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NRG 초창기 시절 상당한 미소년이었고, 작곡에 능한 뮤지션 이미지와 카리스마 춤꾼 이미지까지 겹쳐서, 음악적 재능이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미소년 이미지로 수많은 소녀팬을 거느리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여학생들 중에서 그를 이상형으로 꼽는 사람도 많았다고...



하지만 후에 눈썹이 눈을 찔러 안검하수 수술을 하고 얼굴이 이상해지면서 미소년 이미지가 사라졌고,

NRG 공백기 동안에는 귀척하는 부담보이 컨셉을 잡고 예능으로 뛰어들지만, 어째 주변 사람들이 사고를 치는 바람에 덩달아 같이 자숙하면서 장기간 활동을 제대로 못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그렇다고 천명훈이 아예 사고가 없었던 것은 아닌데, 2007년 병역특례위반으로 인해 재입대하였으며 싸이의 임팩트때문에 묻혀서 사람들이 기억하지 못하는 것일뿐. 아무 문제 없었는데 방송에 나오지 못한 것은 아닙니다.

최근 NRG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16kg 넘게 폭풍감량을하여 NRG 시절의 미소년 모습을 어느 정도 찾았습니다.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듯한데요.

방송에서도 보여졌지만, 딱 봐도 예쁘장하고 귀염성 있는 외모로 40대의 천명훈과는 나이차가 많이 나는 20대 나이로 보입니다.



무척 이쁘죠?

천명훈 김시안 첫 소개팅 방송에서, 김시안이 등장했을때, 2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앳된 얼굴로 이목을 집중시켰구요. 천명훈의 지각으로 뙤약볕에서 40분이나 기다리는 고초를 겪으면서, 시청자들의 동정심을 유발하며 더욱 천명훈에 대한 질타가 커진 면이 있는거 같습니다.


 

40대인 천명훈 현재 모습이 딱히 동안 연예인이라곤 할 수 없어서, 김시안과 천명훈이 함께 있는 모습에서 천명훈이 삼촌뻘, 심지어 아빠뻘로까지 보여, 이 또한 시청자들의 지탄을 받는면이 있는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방송에서 보여진 천명훈의 연애스타일이 너무 거침없고 직진성이라 나이값 못한다느니,,, 보기 불편하다느니 참 많은 욕을 먹는거 같네요.. 매칭은 천명훈이 한 것도 아닌데 말이죠.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 나이는 92년생 28세라고 '연애의맛 시즌2' 4회 방송에서 본인이 직접 밝혔구요. 천명훈과의 나이차 14살이네요;; 김시안 혈액형은 A형.

김시안 직업은 아직 방송에서 언급이 안되었구요. 방송 회차가 진행되면서 알게 되리라 봅니다.


김시안은 인스타그램을 하는데요.주소 :  https://www.instagram.com/sian.__.kk/

인스타그램을 보면 딱히 직업에 관한 단서가 될만한 멘트는 없는거 같은데.... 몇년전부터 운영되어 온듯하고 9천명에 달하는 상당한 팔로워를 거느린 것으로 보아, 인터넷에서 나름 유명세가 있는 얼짱이거나, 쇼핑몰 등에서 피팅 모델로 일하는 게 아닐까 추정해봅니다.

댓글